국내 여행 정보

[국내여행] 일몰로 유명한 경북 청도 혼신지 여행

성질블로그 2018. 12. 11. 21:03
반응형

매년 새해가 다가올 때쯤에 이번에는 일출을 보러갈까? 일몰을 보러갈까? 고민을 한번쯤은 해보게 된다.

일출은 여러번 본 것도 있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 새해 첫날부터 힘들고 싶은 맘도 없어 이번에는 일몰을 보러 갈려고 맘을 정했다.

서해까지 가려고하니 대구에서 너무 멀고하여 청도에 일몰이 아름다운 곳이 있다고하여 검색을 해보니 '혼신지'라는 곳이 있었다.




'혼신지'는 일몰로 유명하여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기위해 방문하는 사람들과 인생샷을 남기려고 오는 일반인들이 많았다.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주변에 아무대나 잘 주차를 하면 된다.


보통 일몰이 되기 전 늦어도 5시 정도까지는 도착해서 자리를 선점하고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


망원렌즈 등 전문적인 사진작가 포스를 폴폴 풍기는 사람들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오는 커플들, 단란한 가족들 등 여러 사람들이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많이 방문하였다.



역시나 유명한 곳답게 일몰이 시작되면서 보게되는 노을이 아름다웠다.


해가 점점 그 모습을 감추면서 올한해도 마무리 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고 하니 다음해에 대한 기대감과 올해에 대한 아쉬움이 스쳐지나갔다.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해가 뜨는 모습을 보며 소원을 비는 것도 좋겠지만 한해가 마무리되는 모습을 보며 내년을 준비하는 것도 한번쯤 해보면 좋은 마무리일 것 같다.


그럼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