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정보

[국내여행] 부산 기장 죽성드림성당, 테라스펜션

성질블로그 2018. 11. 11. 22:20
반응형

부산 기장에서 유명한 곳을 검색하다가 죽성드림성당이라는 영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곳에 방문해보았다.


처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다 경치를 구경하다가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언덕 위에 있는 성당을 보고 저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죽성드림성당에 대해 검색을 해 본 결과, 그렇게 볼거는 없다고 했지만 그래도 설마 진짜 볼게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방문을 해보았는데 정말 바다가 보이는 곳에 성당이 덜렁 있었다.



성당은 각종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으로 사진 촬영만 잘하면 인생샷이 나올만한 경치를 가지고 있었다.

근데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많아 인생샷이고 뭐고 사람에 치이다가 사진 대충찍고 돌아가는 경우가 많을 것 같다.



여튼 이러한 성당을 뒤로하고 우리는 숙소인 기장 테라스 펜션으로 향했다.




오션뷰를 볼 수 있어 좋은 곳이고 내 생각으로는 신축인지 리모델링인지는 모르겠지만 새건물이라서 깔끔하기도 하고 방안도 깔끔해서 좋았다. 


커튼을 열었을 때 앞에 있는 일광해수욕장의 바닷가가 보여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였고 바다가 보이다 보니 기분도 좋아졌다.


기장 일광해수욕장 근처의 장어구이집으로 가서 장어를 먹고 숙소로 돌아와서 간단하게 한 잔 더 하고 자려고 하는데 위층에 파티룸인지 큰 방이 있어 여러 놈들이 돌아다니고 떠드는 소리에 시끄러워 잠을 좀 설쳤다.



방음이 좀 안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지만 일단 잠 들고 나니 떠들든 말든 상관은 없었다.


방음적인 부분만 좀 해결되면 완벽할 것 같았다.


그리고 사장님의 마음이 담긴 쪽지가 있었는데 각 방의 손님에게 신경쓰는 마음이 보이는 것 같았다.



그리고 오후에 입실할 때 쿠폰인가 그런게 봉투안에 있는데 그 쿠폰은 입실하는 날 커피로 바꿔먹을 수도 있고 그 다음날 생수로 바꿔 먹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그럼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