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정보

[청도여행] 연인 또는 친구끼리 편안하게 놀 수 있는 풀빌라독채펜션 '바오마루 펜션'

성질블로그 2019. 12. 29. 07:56
반응형

그 동안 시끌벅적했던 크리스마스를 보내다가 2019년에는 조용하게 쉬고 싶어서 우리들만 머물 수 있는 독채펜션인 청도의 '바오마루 펜션'에 방문하게 되었다.

인터넷으로 알아봤을 때도 친구들끼리 가서 자기들만의 조용한 파티를 즐기기에는 좋다는 평이 많았다.

주변도 논밭 밖에 없어 마음이 차분해지는 기분이었다. 

 

먼저 위치를 설명하자면,

'바오마루 펜션'

주소 : 경상북도 청도군 매전면 청매로 1375 (지번 : 북지리 539-1)

홈페이지 : http://baomaru.modoo.at/ (예약시 사용)

 

 

입구로 들어가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려면 삽살개 2마리가 반갑게 짖어준다.

그리고 친절한 주인분이 나오셔서 방을 안내해 주시고 이것저것 사용법에 대해 설명해 주신다.

그리고 독채펜션이라도 주인분이 옆 건물에 계시기 때문에 궁금한게 있으면 전화나 직접 방문해서 물어보면 된다.

설명을 다 듣고, 펜션을 둘러보니 복층 구조에 1층에는 풀장도 있고 마당도 있었고, 2층에도 넓은 잔디밭이 있었다.

겨울에는 풀장을 운영을 하지 않지만, 여름에 친구들과 방문하면 재밌게 뛰어 놀 수 있을것 같다.

그리고 침대 옆에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 놓으셨는데 불을 켜보니 이뻐서 밤에도 계속 켜놓았다.

 

 

한바탕 놀고 난 후, 저녁을 먹을려고 했는데 겨울이라 추워서 바베큐는 못하고 스테이크를 간단하게 구웠다.

그릇, 냄비, 전자레인지 등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도구들은 갖춰져있기 때문에 간단한 요리는 가능하다.

실내에서 여러가지 보드게임을 즐기면서 푹 쉴 수 있는 힐링타임을 가졌다.

 

주변 환경이 자기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최적의 조건으로 되어 있어 다시 방문하여 우리만의 시간을 가져볼려고 한다.

 

그럼 이만 ~~~

 

반응형